후기 내용 이동금지 캡쳐금지

공유는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19년 첫 악수회였습니당

54싱글 악쇠는 5월까지 3일 가는데

전부 하루 당 악수권이 굉~장히 적어서 재밌는 후기는 없을 것 같네요~_~


암튼 후기는 쿄카 쥬리 + 마코 오시마시

개인적인 얘기 한 건 아예 빼고 후기 남긴거라 많이 짧아요

그리고 노잼임







파란 진한 글씨는 한국어




3부 타다 쿄카


나 : 쿄카아아아아ㅏㅏㅏㅏ

쿄카 : 갸아아으아아아 아케마시테오메데또오오오 ㅇㅇ짱~~~~

나 : 아케오메~~~~~

쿄카 : 아리가또 ㅇㅇ짱!

나 : 너무 오랜만이라ㅠㅠ

쿄카 : 웅!

나 : 넘 기뻐ㅠㅠㅠㅠ

쿄카 : 으에 정말? 나두 기뻐! 올해두 많이 만나고 싶어!

나 : 응ㅠㅠ 올해도 잘 부탁해ㅠ

쿄카 : 나도 잘 부탁해!!

나 : 또 올게!

쿄카 : 아리가또!! (바이바이)




저는 매번 쿄카의 텐션을 그대로 문자로 옮기기 위해 무척이나 노력합니ㄷ..




3부 타다 쿄카


나 : 못 만난 사이에 말야~~

쿄카 : 웅!

나 : 축하할 일이 너무 많아서~

쿄카 : 아! 정말?!

나 : 네타가 그것 뿐인데 어쩌지ㅋㅋㅋㅋ

쿄카 : 에엥! 젠젠!!! 기쁜걸ㅜㅜ

나 : ㅋㅋㅋㅋㅋ

쿄카 : 고마워~~ 응원해줘서ㅠ

나 : 또 올게!

쿄카 : 응!!! 마타네!! 아리가또!!!!





3부 타다 쿄카


쿄카 : 아악 아리가또!! ㅇㅇ짱!! (깍지 껴줌ㅠ)

나 : 있지, 눈 빤히 보는 거 해줄 수 있을까?

쿄카 : 응? (하면서 이미 가까이 와 있음)

나 : 눈 빤ㅎ...

쿄카 : (가까이 와서 눈 똥그랗게 뜨구ㅠㅠㅠ)

나 : (얼마버티지 못한 오따꾸) 으아ㅏ 야바이이ㅣ

쿄카 : 엥?ㅋㅋ 왜?!?! ㅋㅋㅋㅋㅋ

나 : ㅋㅋ 역시 눈이 진짜 예쁘다.. 역시 ... 눈이... (중얼중얼..)

쿄카 : 눈이? (하면서 눈 빤히 다시보더니 갑자기 윙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앜ㅋㅋㅋㅋㅋ 야밬ㅋㅋㅋㅋㅋ 

쿄카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가또~ 마타네~



쿄카 갈 수록 아이돌 스킬 늘어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왤케 재미있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4부 타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

쥬리 : 아! ㅇㅇ~

나 : 아케오메~~

쥬리 : 아케오메~~~!

나 : 알바에서 배웠어!

쥬리 : 옹?

나 : 아케오메 하고 고토요로 (그짓말임 원래 알고 있었음ㅎ)

쥬리 : 아 징챠요?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리 : 지이잉챠 잘했써요!! (엄지 척 흔들흔들)

나 : ㅋㅋㅋㅋㅋ 또 올게~

쥬리 : 네에~

(나가서 가방 챙기는데 계속 봐주길래 손 흔들흔들 함)

쥬리 : 기이~뻐요~~

나 : ㅋㅋ아리가또~



네타가 없어서 알바에서 말 배웠다고 구라침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일본어 쥬리한테 배운 새럼,,

아케오메 고토요로도 쥬리한테 배운 새럼,,





4부 타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

쥬리 : 하~이

나 : 쥬리짱 사랑해!

쥬리 : 아, 나도 사랑해요~

나 : ㅎㅎ 좋아해! 그리고 쥬리짱이 최고야!!!!

쥬리 : ㅇ.ㅇ 아 최고?

나 : 응 최고!

쥬리 : 최고? 제가?

나 : 응! 응!

쥬리 : 아니에요~~~




사실 한국어 네타 할 생각없었는데ㅠ

이때 미친 내 앞쪽에 설교충 등판해서 후,, 깊은 빡침,,

쥬리 표정 싹 굳었고 분위기 너무 안 좋아서..

그래서 그냥 좋은 말이나 많이 해줘야겠다 싶어서 네타 바꿔서 들어감ㅠ

디져버려 설교충






5부 타카하시 쥬리


쥬리 : 안녕~

나 : 쥬리 한글 읽을 수 있어? (한글로 써진 명찰 보여줌)

쥬리 : @.... (맞음)

쥬리 : @@....(틀림)

나 : ㅋㅋㅋ @! (맞는 발음으로 고쳐줌)

쥬리 : (마지막 글자 난관 봉착) ... @...@....@@.... $%* !! (한참 고민하다가 전혀 다른 단어 튀어나옴ㅋㅋ)

나 : @! 

쥬리 : @? @@@?

나 : 응 이거 내 이름

쥬리 : 아 진짜요? 진짜 어려워~ (목소리 억울함 뚝뚝)

나 : ㅋㅋㅋ 어렵지

쥬리 : 아 정말... (한숨) (ㅋㅋㅋㅋㅋ)

나 : 괜찮아~ 공부하고 있잖아~

쥬리 : 넹~!! 공부하고 있어요~!!

나 : 화이팅! ㅋㅋ



일오타분 하고 얘기하다가 쥬리가 요즘 한글 읽고 쓰는 데 맛들렸다길래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럼 제 이름 한글로 써서 가볼까요 하고 한글 이름 들고 가봤는데ㅋㅋ

혼돈의 카오스 오-쁜☆

징챠 어려워~ 하는데 온 세상 억울함 여기 모임ㅋㅋㅋㅋㅋㅋㅋ




5부 타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

쥬리 : 아리가또~

나 : 있지~ 이번엔 나한테 뭔가 웃긴 일본어 알려줘!!

쥬리 : 웃긴 거?

나 : 응 뭔가 재밌는~ 그런 거!

쥬리 : 오.. 어... 오또카지?

나 : ㅋㅋㅋㅋㅋㅋㅋ(관전)

쥬리 : 오오... (고민 중) 아! 돗찌가이이까나~ (고개 좌우로 까딱 손도 까딱)

나 : ㅋㅋ오! 그거 약간 뭐 유행하는 그런거야?ㅋㅋ

쥬리 : 응 예나랑.. 예나랑 쥬리가 너무 좋아!

나 : 에에~~ 돗찌가이이까나?? (따라해봄..ㅎ)

쥬리 : (신남) 돗찌가이이까나~~~

나 : (재롱구경)ㅋㅋㅋㅋㅋ

쥬리 : 예나~ (오른손 올리고) 쥬리~ (왼손 올리고) 돗찌가이이까나아아~~~

(ㅇㅅㅇ)┌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쥬리~! ㅋㅋㅋ

쥬리 : 아! 예에에!!!!!!!!!!!




┐(ㅇㅅㅇ)┌


돗!찌가이이까나~


어느 쪽이 좋을까~ 그런 의미입니당




6부 코지마 마코


나 : 마코짱 히사시부리데스!

마코 : ㅇㅇ짱!

나 : 졸업발표 오츠카레사마데시타!

마코 : (꾸벅) 감사합니다~

나 : 에무제 말야~ 졸업해두 계속 응원할거니까!

마코 : 고마워~

나 : ㅎㅎ 오늘도 예쁘당~

마코 : 감사합니당!

나 : 근데 나 기억나?

마코 : 응 기억해 기억해쏘요 

나 : 에에에~~~ 아리가또ㅠㅠㅠ

(바이바이)



마코 졸업 전에 보려고 가볍게 다녀옴ㅠ

아마 마지막 실물 마코 아니었을까.. 눈물...!

기억해줘서 고마워 흑흑ㅠ




후기 끝



아 그리고 이 날 전해 듣기로

악수회 신청 정리글이 꽤 유용하게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일개 오타쿠는 내심 기뻤읍니다ㅎㅎ..

오시 신청하시구,,  쥬리도 한 장 넣어주신다면 감사히,,, 또 남으신다면 쿄ㅋ..ㅏ,, 시오리,,ㅇ 흠흠,,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3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