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내용 이동금지 캡쳐금지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요즘 현생이 리얼 너~무 바빠서 네타 준비 1도 못하고 그냥 몸만 끌고 다녀온 이번 악수회...


이번엔 일본에 있는 동안은 조금씩 나눠서 자주 가자는 생각으로 신청해서 악수권 자체는 많이 없었는데

7월 중지했던 악수권이 이번에 후리카에가 되면서 갑자기 두배로 뻥튀기...ㅋㅋㅋ

네타 없던 오따꾸는 당황했지만.....

어찌어찌 살아남았다고한다....



이번 후기도


쿄카

시오링

쥬리


+

8부는 쥬리 중지떠서 오시마시로 유우리, 카요용, 오오타나오 다녀옴





파란 진한 글씨는 한국어




3부 타다 쿄카


쿄카 : 왔다!!!!!!아리가또!!!!


나 : (안녕~ 하면서 들어갈 생각이었는데 밑에 펜스에 발 걸려서 넘어질뻔함;;;)

쿄카 : 으억! 괜찮아?

나 : ㅋㅋㅋ응! 안녕~ 

쿄카 : 안녕~~

나 : 안녕이라고 하려 했는데 ㅋㅋㅋ

쿄카 : ㅋㅋ안녕~

나 : (안정의 네타 까먹기) 어.. 저기.. 우승 축하해!!

쿄카 : 고마워ㅜ

나 : 전철에서 보고 진짜 깜짝 놀라서

쿄카 : 진짜?

나 : 울 뻔 했어ㅋㅋㅋㅋ

쿄카 : 우레시이ㅜ 아리가또!

나 : 어제 일 했으니까 생방송으로 못 봤거든ㅠ

쿄카 : 아 오츠카레사마ㅜㅜㅜㅜㅜㅠㅠ

나 : ㅠㅠㅠㅠㅠ힘들었어ㅠㅠㅠㅠㅠ

쿄카 : 그치ㅜㅜㅜㅜ

나 : 요즘 너무 바빠서ㅜ 쇼룸 전혀 못 보고 있어ㅠ 미안ㅠㅜㅠㅠㅜ

쿄카 : 아냐ㅠ 괜찮아ㅜㅠ 완전ㅠㅠㅠㅠ

나 : (주제 급전환 급빵끗) ㅎㅎ귀여워! 오늘도 귀엽다!

쿄카 : ㅇ0ㅇ 진짜? 고마워!!!

나 : 또 올게!

쿄카 : 응 바이바이~






3부 타다 쿄카

(생사진 사인 당첨)


나 : 쿙짜아아아앙~ 

쿄카 : ㅇㅇ짱~~~ 아리가또~ 우레시이~


(쿄카 사인중)


나 : 있지, 나 몇 살 같아?

쿄카 : 에, (본인 가리키면서) 나?

나 : (나 가리킴) 나!

쿄카 : 에~ nn살 정도일 것 같아!

나 : nn살이야!

쿄카 : nn??? 그래??? (사인 하다말고 쳐다봄) 으에에엑??!?? 진짜???? 

나 : (반응이 웃겨서 그냥 웃음ㅋㅋ)

쿄카 : 전혀.. 에.. 거짓말..진짜? 더 어리게 보이는데!

나 : ㅋㅋㅋㅋㅋ (하다 만 사인보면서) 오, 사인 귀엽다~

쿄카 : 거짓말~ㅋㅋ (다시 사인시작) 하트 같은 모양이지~?

나 : 응!

쿄카 : 어.. 잠깐만... (멈칫)

나 : 엌ㅋㅋㅋㅋㅋ 틀린거야?ㅋㅋㅋㅋㅋ

쿄카 : .... 다시.. 다시 써야지.. 다시 써야.. 흐에ㅔ...

나 : 앗 괜찮은데...!

쿄카 :  (괜찮냐고 질문 한 걸로 알아 들은 듯) 응! 완전 괜찮아!!


(옆에서 새로운 거 가져다가 다시 사인 시작함)


나 : 아, 그리고 옷 말이야

쿄카 : 응!

나 : 어떤 옷이 좋아? 귀여운 계열? 멋진 계열?

쿄카 : 어떠려나~ 그래두 막 팔랑팔랑~ 이런 옷은 잘 안 입으려나~

나 : 아.. 그렇지 역시...

쿄카 : 응

나 : 뭔가.. 그런 옷 사버렸....ㅎ

쿄카 : 에에 우소!! 진짜? (당황함ㅋㅋㅋ)  아냐!!! 그래도 ㅇㅇ짱한테서 받으면 입어버릴거야!!!!

나 : 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승격하자!

쿄카 : 응 열심히 할게!

나 : 또 올게~

쿄카 : 고마워~ (하가시가 생사 필름 주심) 아 필름! 

나:  바이바이!

쿄카 : 아리가또~ 마타네 바이바이!



이때 아니 분명 시간이 다 된 거 같은데 안 쫒아내길래 뭔가 싶어서

하가시 보니까 내가 필름 안 받아서 기다리고 있었던 거였음ㅋㅋ

제성함다 껄껄





3부 타다 쿄카


쿄카 : 으아 아리가또~ ㅇㅇ짱~

나 : 쿙짱 사랑해요~ 알던가?

쿄카 : 응?

나 : 사랑해요

쿄카 : 사랑해요! 사랑해요 가 아리가또였던가

나 : ㅋㅋㅋ음 아이시떼루!

쿄카 : 아이시떼루! 사랑해요?

나 : 응응! 아 그리고 좋아해도 있어

쿄카 : 조아해~

나 : 조아해는 스키!

쿄카 : 스키! 조아해?

나 : 응 조아해

쿄카 : 조아해

나 : 응응응! 그거 한국인들 오면 분명 기뻐하니까! 해봐!!

쿄카 : 진짜? 사라해요~

나 : 응 사랑해요 좋아해

쿄카 : 알겠어! 맨날 안녕 밖에 말 못하니까ㅠ

나 : ㅋㅋ 쇼룸 같은데 한국인 오지~ 가끔

쿄카 : 응!!! 가끔 코멘트 하는데~ 

나 : 맞아 맞아

쿄카 : 읽을 수가 없으니까!!!

나 ㅋㅋㅋㅋㅋ

쿄카 : (눈 똥글) 무슨 이야기 하는거야?

나 : 아마 어제는 우승 축하해 라고 써져 있었어~

쿄카 : 그랬구나!!!! 우레시ㅜㅜ

나 : ㅋㅋㅋㅋ (뜬금) 귀여워어엉

쿄카 :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 ㅋㅋㅋㅋ (질질) 사랑해~

쿄카 : 사랑해요~

나 : 응 사랑해~ 사랑해요~

쿄카 : 바이바이

나 : 바이바이~



겡끼 차고 넘치는 의외로 굉장히 마지메한 아이입니다..

드랩 3기는 타다 쿄카...


쪼끄마한 동그라미가 열심히 폴짝이고 있어요...






4부 사토 시오리


나 : 안녕하세요~

시오링 : 안녕하세요~

나 : 팀B 쇼니치 최고였어요!

시오링: 아 와 준거야?!

나 : 앗 아니.. 디엠엠으로!

시오링 : 아 디엠엠이구나!!

나 : 응!

시오링 : 아리가또~

나 : 엄청 잘 어울려 팀B 랑!

시오링 : 정말?

나 : 응!

시오링 : 헤엣~

나 : 그리고 그리고, 쥬리짱이랑 같은 유닛이라 좋겠네!!

시오링 : 응! 맞아! (손바닥으로 가리키면서) 쥬리짱 스키??

나 : 응!!! 쥬리랑 시오링 투샷 엄청 좋아!!!

시오링 : 알았어! 또 찍어서 보낼게!

나 : 아리가또!!

시오링 : 아리가또~



시오링 웃는거 진짜 개ㅐㅐㅐㅐ미치게 예쁨




5부 사토 시오리

(장켄 사인회)


시오링: 아리가또~

나 : (정신없이 악수먼저 하려고 돌진ㅎ..)

시오링 : 먼저 장켄장켄!

나 : 아아! (머쓱,,)


(마지막 장켄 1번 이김)


나 : 으아아아ㅏ 얏따!!

시오링 : 뭐가 좋아요? 한 장! 

나 : 아 여기 세개?

시오링 : 응 세개 중에 하나!

나 : (젤 큰거고름ㅋㅋ) 이거!

시오링 : 이거?

나 : 응 이거!

(이름 쓰는 중)

나 : 시오리짱 아는 한국어 있어?

시오링 : (쓰다 말고 몸 세워서 쳐다봄) 으음~~~~ 근데~ 한국어 공부했었어!!

나 : 아, 그랬지! 한글 읽을 수 있던가?

시오링 : 읽을 수 있어! 읽을 수 있어 x2 !!

나 : 쩐당!!

시오링 : 의미는 모르지만ㅋ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ㅋ

시오링 : 읽는 건 할 수 있어!

나 : (나갈 준비 하려는데 시오링이 카드를 안 줘서 약간 당황함)

시오링 : 으음.. 그래두..... 예뻐!!

나 : 앜ㅋㅋㅋㅋ 아리가또~ㅋㅋ

시오링 : 예뽀요~~~

나 : ㅋㅋㅋㅋㅋ아리가또~~ 시오링도 예뻐~

시오링 : 너무너무 예뽀~ ㅎㅎㅎㅎ

나 : ㅋㅋㅋㅎㅎㅎㅋㅋ 아리가또!

(카드 전달)

나 : 흐흐 바이바이~

시오링 : 아리가ㄸ.. 감사합니다~

나 : 아리가또ㅠㅠㅠ 또 올게ㅠ

시오링 : 응 기다릴게!



시오링 말투 진짜 넘 천사야ㅠ

진짜 치유됨ㅠ







6부 다카하시 쥬리


쥬리 : (명찰보고) ㅇㅇ짱~?

나 : 응! 수록 수고했어~!

쥬리 : 아리가또~~

나 : 에에 귀여워어어~

쥬리 : 귀엽지 않아아~~~

나: 나 저번 달에 왔었어!

쥬리: 응!

나 : 기억해?

쥬리 : 응 기억해! (머리 손가락으로 가리킴)

나 : 아 그렇구나!!

쥬리 : (뭔가 생각난 듯) 어라?

나 : (자진납세) 캉코쿠!!

쥬리 : 항국사람?!

나 : 어엌ㅋㅋㅋㅋㅋㅋㅋ

쥬리: 기억해!! (머리 또 가리키면서) 있어요!!

나 : ㅋㅋㅋ 아리가또~ 또 올게~

(바이바이)



한국사람? 듣고 너무 놀라고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빌런이심ㅋㅋㅋㅋㅋㅋㅋㅋ




6부 타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

쥬리 : 아아!

나 : 나 일본에 와서 말야~ 일을 하고 있는데~

쥬리 : 오오!! ㅇ0ㅇ!!!

나 : 응원 부탁해도 될까??

쥬리 : 으에에ㅔ~~ (두손으로 나눠잡고 흔들흔들) 파이티이이잉~~ ㅇㅇ짜아아앙~ 

나 :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너무 바빠서 힘들었어ㅠㅠㅠ

쥬리 : 피곤해요~?

나 : 응ㅠ 피곤해요ㅠ

쥬리 : 스트레스 있어요?

나 : 응ㅠ 스트레스 있어요ㅠㅠㅠㅠ

쥬리 : 오또캐!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엄청나ㅋㅋㅋㅋ (질질)

쥬리 : 내가! 응원해!

나 : 오오! 고마워! (바이바이)

쥬리 : 영원히! 응원해!

나 : 앜ㅋㅋ 고마워ㅋㅋㅋ




진짜 레인에서 거의 다 쫒겨났는데도 끝까지 말 걸어줘서 놀랐음ㅋㅋ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ㅋㅋㅋㅋ

다음 사람 눈치 보였.. 핫




6부 타카하시 쥬리 


쥬리 : 와아~~

나 : 있지~ 그냥 일본어도 말해도 되니까 말야~

쥬리 : 응!!

나 : 쥬리짱의 일본어도 좋아해!!

쥬리 : 좋아?

나 : 응!

쥬리 : 나, 한국어가 진짜 좋아서

나 : 응

쥬리 : 지금도 예나라던지,

나 : 응

쥬리 : 사이 좋거든!

나 : ㅋㅋㅋㅋ 카톡하는거야?

쥬리 : 응 카톡해! 매일!!! 계~~속!!

나 : 진짜? 대박ㅋㅋ

쥬리 : 그래서~~ 한국어 잔~뜩 말해!

나 : 에에에~~

쥬리 : 보이스 메일로 보내서!!!

나 : 헤에에에~ 그렇구나~

쥬리 : 흐흥 (엄청 뿌듯한 얼굴이었음ㅋㅋㅋㅋㅋ)

나 : 잘됐다! 한국 친구가 생겨서!

쥬리 : 응! 기뻐!

나 : 뭔가.. 눈물이 났어..

쥬리 : 아아! 그랬어? (주어 빼먹고 얘기해서 오잉? 하는 표정이었음ㅋㅋ)

나 : 응ㅜ

쥬리 : 왜에?

나 : 아, 음 뭐랄까.. 헤어지는게ㅠㅠ

쥬리 : 아아아~~

(끌려나가서 가방 챙기러 가려는데)

쥬리 : 아 근데!! ㅇㅇㅇ! (엄지 척)

나 : ㅋㅋㅋㅎㅎ (같이 엄지 척)



이때도 진짜 다 나갔는데 아 근데! 하고 부르더니 뒤돌아보니까

뭐라 뭐라고 한국어로 3음절 말하면서 엄지척 했는데

그게 뭔지 아직 모르겠음...ㅠ

한국어였다는것만 기억남...ㅠㅠㅠ

머리야 기억해내라ㅠ 





7부 타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

쥬리 : 아리가또!

나 : 쥬리짱이 도쿄에서 좋아하는 곳 있어?

(어딘가의 지명을 말해주길 바라고 던진 질문이었는데... )

쥬리 : 도쿄에서??? 으음~~

나 : 도쿄 아니어도..

쥬리 : 야키니쿠 가게!!!!

나 : 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있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리 : 에에~ 어디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소폭탄)

쥬리 : ㅎㅎ 어쨌든 야키니쿠 스키!!

나 : ㅋㅋㅋㅋㅋ (약간 체념함) 그래.. 가봐야겠네ㅋㅋㅎㅎ..

쥬리 : 한국..

나 : ?? 응!

쥬리 : 고기..?

나 : 응!

쥬리 : 맛있어!

나 : 아 삼겹살 먹었어?

쥬리 : 아아 먹었...아아 으으응(도리도리)

나 : ㅋㅋ그렇구나~ 그거 맛있어~

쥬리 : 프듀에서는...

나 : 응! 아 바빴으니까?

쥬리 : 안 나왔어..

나 : (질질) 아..

쥬리 : 아 떡볶이!!

나 : 아! 떡볶이 맛있지!

쥬리 : 맛있어!



쥬리 대답 너무 어처구니없어서 진짜 나와서도 계속 웃음ㅋㅋ

그래.. 오따꾸가 질문을 너무 넓게 했지.. 내 잘못이야... 응...





7부 타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

쥬리 : 하~이

나 : 나 말야, 한국 인터넷에서 쥬리짱 영상에 자막 달거나 하고 있는데

쥬리 : 흐아아아~~? 대바아아악~

나 : 앜ㅋㅋㅋㅋㅋㅋㅋ 프듀 이후에 사람들이 엄청 오게 되어서 기뻤어~

쥬리 : 오오 징챠~~ 코멘트가~

나 : 응

쥬리 : 많이 있어요~ 한국사람들~

나 : 그렇네!

쥬리 : 놈.. 너무 게뻐! (ㅋㅋㅋ)

나 : 기뻐?

쥬리 : 아 응 기뻐!

나 : 응응

쥬리: 한글....어...

나 : 일본어로 해도 돼!ㅋㅋㅋ

쥬리 : 어려워 진차!!!

나 : ㅋㅋㅋㅋㅋㅋ(쫒겨남)

쥬리: 공부하고 싶어!!!

나 : ㅋㅋㅋㅋ(바이바이)




이쯤부터 쥬리의 한국어에 대한 열정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느꼈다ㅎ..




7부 타카하시 쥬리


쥬리 : 고마워~

나 : ㅎㅎ라디오 영상같은 게 꽤 인기 있어!

쥬리 : ..? 아 정말? 에에에~~

나 : 카니 몰이 라던지, 스팸 몰이라던지 당했었잖아

쥬리 : 으응! (그걸 어케 알고있냐는 표정으로 쳐다봄ㅋㅋㅋ)

나 : 그거 엄청..

쥬리 : (눈 땡글) 알아요~?

나 : 응! 그거 엄청 퍼졌어ㅋㅋ

쥬리 : .....? 우마가.. (아마 '의미'를 말하려 한 것 같음)

나 : 응?

쥬리 : 의미 알아?

나 : 응! 알지! 자막 붙이고 있으니까ㅋㅋㅋ

쥬리 : 스고오오이!!!!!!

나 : 허허.. (질질)

쥬리 : 잘했어요~~!

나 : ㅋㅋㅋ아리가또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두 내가 본인한테 한국어로 칭찬 받을 줄은 몰랐지.....






7부 타카하시 쥬리


쥬리: 감사합니다~

나 : 요즘 릿짱이랑 만났어?

쥬리 : 으음~ 카와에이상 못 만났어! 바빠서~

나 : 그렇구나 바쁘지ㅜㅠ

쥬리 : (시무룩한 표정)

나 : 쥬릿짱 엄청 좋아해ㅠㅠㅠㅠ

쥬리 : 진짜?? 알아요~? (또 그걸 어떻게 아냐는 표정으로 쳐다봄ㅋㅋㅋ)

나 : 알지!!!!!

쥬리 : 그래~?

나 : 쥬리 안지도 이제 n년인데!!!

쥬리 : ㅇ0ㅇ 아??? 진짜????

나: 응!! 그렇다구!! (질질)

쥬리: 뭐야~~~ 프로듀스인 줄 알았네~

나 : ㅋㅋㅋ아냐아냐~~~

(바이바이)



쥬릿짱 투샷 원해요...




7부 타카하시 쥬리

(사인 당첨ㅠ)



쥬리: 와아아~~~

(사인 시작함)

나 : 나 말야~ 쥬리짱 만나려고 일본에 왔는데 말야~

쥬리 : 오오!

나 : 근데 갑자기 쥬리짱이 한국에 가게 되어서~ ㅋㅋㅋㅋ

쥬리 : 아아!!

나 : 깜짝 놀랐어~ 처음에ㅋㅋ

쥬리 : 아아~ 갑자기~?

나 : 응 갑자기~

쥬리 : 갑챠기~ 갑챠기~ (갑자기 '갑자기'에 꽂혀버리심..)

나 : ㅋㅋㅋ 갑자기~ 가버렸어~

쥬리 : (쓰다가 고개들어서 쳐다봐줌)

나 : 그래도 재밌었어!

쥬리 : 아...  한국.... 어... (손 휘적휘적 하면서) 가요? 

(아마 한국 언제 돌아가는지 뭐 그런 뉘앙스의 질문을 하고 싶었던 듯)

나 : 음~ 당분간은 안 갈거야

쥬리 : 오오! 왜?

나 : (제대로 설명하면 넘 오래 걸릴 거 같길래 그냥 당분간 여기서 산다고만 설명해줌)

쥬리 : 오 진짜? 에에~~


(근처에 있던 마코가 등장)


나 : 어!! 마코짱~ (손 흔들흔들)

마코 : ㅎㅎㅎ (흔들흔들)

쥬리 : 아핰ㅋㅋㅋ

나 : 에므제다 에므제!!

(마코 사라짐)

쥬리 : ㅋㅋㅋㅋ (사인 건네줌) 와아아~~

나 : 고마워~~

쥬리 : (뭔가 또 막 말하려고 뻐끔뻐끔)

나 : 일본어해도 괜찮다니까!

쥬리 : 으으으응 (단호한 고갯짓)

나 : (도리도리가 너무 완고해서 웃음터짐) 앜ㅋㅋㅋㅋㅋㅋㅋ

쥬리 : 공부하고 싶어요!!!!

나 : 앜ㅋㅋ 알겠어ㅋㅋㅋㅋㅋㅋ



이때 진짜 못 말리겠구나 싶어서

이럴거면 그냥 8부에는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한국어만 써봐야지 하고 기다렸는데

8부 중지ㅎㅠ


6부는 서있다가 7부 할 때는 앉아있길래 힘든가 싶어서 약간 걱정했는데ㅜ

무리 안 해서 다행이다 싶긴 했음ㅎㅠ



그래도 목소리 많이 들었구~ 많이 얘기했구~

기분 좋게 그냥 남은 악수권은 오시마시 돌려버림~(?)



유우리 카요용 나오짱 봤는데

카요용 네타만 옮기는 걸루ㅎ

왜냐면 일본어를 너무 많이 씹어서 소통이 원활 하지 못해 네타 옮기기가 창피하니까..ㅎㅎ..

유우리는 진짜 정직정직한 느낌이었고

나오짱은 편안편안한 느낌이었음...




8부 타키타 카요코


나 : 한국에서 왔어요~

카요용 : 헤에 감사합니다~

나 : 팀B 에서의 카요용도 기대할게요!

(여기서 이미 오지칸데스 였음)


카요용 : 오! 열심히 할게요~!

나 : 카와이이~~ 바이바이~


(하고 나가려는데 아니 하가시도 안 밀어내고 카요용도 안 보내줘;;;;;)


카요용 : 뭔가 알려줘 한국어!

나 : 음 사랑해?

카요용 : 아!

나 : 알고있나?

카요용 : 카와이 는 뭐라고 해?

나 : 음~ 귀여워!

카요용 : 아! 기요오!

나 : 응 귀여워

카요용 : 기여어!

나 : ㅋㅋ 카요용 귀여워!

카요용 : 오오!!

나 : (왠지 뭔가 더 있으면 안될 것 같아서 나가려고 했는데 손을 안 놔주심.. )

카요용 : 마싯소용~

나 : 아아ㅋㅋㅋ

카요용 : 그거 밖에 몰라ㅋㅋㅋㅋ 마싯소용~ 만 알아ㅋㅋ (바이바이)

나 : (엄지척) (바이바이)




가방챙겨서 나가다가 혹시해서 뒤돌아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손 흔들어줘서 같이 흔들흔들하고 나옴ㅠ


근데 이게 한장이었다는게ㅋㅋㅋㅋㅋ

카요용 악수도 진짜 꽉 잡아주고 먼저 질문도 해주고 고마워...ㅠ


하가시도 밀어내질 않는 악수는 첨이라 오히려 더 당황해버린 오따쿠였다..









이상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