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내용 이동금지 캡쳐금지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180203 ~ 04

AKB48 50th 싱글 「11월의 앵클릿」 대악수회 in 파시피코 요코하마





신청한 악수권 중 90프로가 쥬리 악수권이었던 이틀이지만..ㅎ

첫날 아침에 출발하려는데 쥬리 컨디션 불량으로 불참 소식을 접하고 멘탈이 와장창..ㅎ

글로 옮기는데 지난 일이지만 멘탈이 또 나가는 기분..ㅎ



아무튼 악수회장에 오시가 없었던 슬픈 해외오타는 열심히 오시마시 돌렸다...... (먼산)


갑자기 오시마시가 수십장 생겨서 네타 생각하는 것도 머리 터질 것 같길래

대부분 그냥


한국에서 왔어요

+ 쥬리오시라고 밝히고 쥬리에 대해 물어보거나

+ 쥬리 잘 부탁한다는 인사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네타가 다 거기서 거기임..

이렇게라도 쥬리 얘기 안하면 악수회 온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마지막 발악이었음....


다음에는 쥬리 꼭 볼 수 있기를!





2/3


주황 진한 글씨는 한국어



2부 코지마 마코 (룰렛 사인회)


나 : 하지메마시테!

(룰렛 돌림 꽝)

마코 : 쟌넨!

나 : 한국에서 왔어요!

마코 : 우레시이~ (꽝 전용 스티커같은거 건네줌)

나 : 고맙습니다~ 으아 귀여워..

마코 : 흐헤헿 아리가또~

(바이바이)





2부 코지마 마코 (룰렛 사인회)


(룰렛 돌림 딱 걸쳐서 꽝..)

나 : 으아아..

마코 : (룰렛 걸친거 손가락으로 툭 쳐서 당첨으로 만들어줌ㅋㅋ)

나 : (당황) (이래도 되는 건가 싶어서 멍때리고 쳐다봄) 아핳ㅎ;;

마코 : 괜찮아~ (이이요~) (찡끗) 어느쪽?

나 : 음 이거!

마코 : (이름보고) ㅇㅇ짱!

나 : 하잇... (할 말 까먹음) 아.. 마코짱의 웃는 얼굴 정말 좋아해!

마코 : (싸인하면서) 흐아아아~ 아리가또~!!! (건네주면서) 감사합니다~

나 : 감사합니다~

마코 : 음.. 안뇨하쎄요~

나 : (으억) 카와이!!! 카와이!!!!

마코 : ㅋㅋㅋ 기여오 기여오!

나 : 카와이!!

마코 : 기여오!!



한국인이 일본어 하고 일본인이 한국어 하는 이상한 풍경






2부 코미야마 하루카


(코미 들어가기 전부터 텐션 장난아니었음ㅋㅋㅋ)


나 : 하지메마시테!

코미 : 오!!! 머리 나랑 똑같네!!!!!

나 : 아 그러네! 한국에서 왔어요!!

코미 : (눈 땡글) 한국?!!?!!!!!  (명찰 보면서) ㅇ...ㅇ??!!

나 : 아 ㅇㅇ짱이라고 불러도 돼!

코미 : ㅇㅇ짱?!! ㅇㅇ짱!!!!! 나 한국 지인짜!!! 좋아해!!!!!!!!

나 : 아 정말? 아는 한국어 있어? (라고 말하려 했는데 일본어 이상하게 해서 코미가 못알아들음ㅋㅋ)

코미 : ..? 한국어..?

나 : 아 아는 거 있어? (라고 말했는데 질질 끌려가는 중이라 잘 못들은듯)

코미 : 아 아직 없어!ㅠㅠ 아 카페가고 싶어!!!!!!!!! 그리고 트와이스!!!!!!!!!! (티티포즈)

나 : (질질) (티티 포즈) ㅋㅋ바이바이



코미가 아직 없다고 대답한게 한국어 아는게 없다는 건지 한국 가본적이 없다는 건지 확실하게 모르겠음ㅋㅋ

근데 암튼  코미 목소리 진짜 너무 크구ㅋㅋㅋ

한국???!! 하고 놀라는데 레인에 줄 서 있던 분들 다 들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부 카와모토 사야


사야야 : 아 아리가또~

나 : 하지메마시테! 한국에서 왔어요!

사야야 : 기뻐요~ 

나 : 핑크색 잘 어울리네!

사야야 : 엣 우레시이 아리가또~ 아 한국 추워? 더워?

나 : 아 응 엄청나게 추워!

사야야 : 헤에에 춥구나

나 : 일본보다는 추워! (라고 말하려 했는데 말 잘못해서 일본보단 더워! 라고 말함ㅋㅋㅋ멍충...)

사야야 : 에에...!! 아...?

나 : (뭔가 잘못됨을 느끼면서 질질 끌려감)

사야야 : ㅎㅎ아리가또~



분명 사야야도 일본보다 춥다는 대답을 생각한거 같은데

내 입에서 나온건 덥다는 단어였으니 읭 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 정말 덥다 춥다도 틀리면 어쩌자는 건지


사야야 진짜 평화롭고... 후와후와...

고개 끄덕이면서 이야기 들어주는데 치유받는 느낌..






3부 타노 유카 


타노 : 아리가또~!

나 : 한국에서 왔어요!

타노 : 으아! 아리가또!!!

나 : 엄청 귀엽네여!

타노 : 정말? 우레시이~!!

나 : 먼가.. 얼굴이 엄청 작아..!!

타노 : 아핳ㅋㅋㅋ 고마워~ 쟈네~







4부 카이 코코아 (투샷)


나 : 하지메마시테!

코코아 : (명찰보면서) 오! #$% 상? (발음 다틀림)ㅋㅋ 투샷?

나 : 하잇!


(찰칵)

(참고로 코코아는 원래 머리가 숏컷이지만 이날 트윈테일 가발을 하고 왔음)


나 : 한국에서 왔어요!

코코아 : 감사합니다! 일본어 하실 수 있어요~? (말하는 손 모양 뻐끔 뻐끔 하면서)

나 : 아 조금..! 

코코아 : 조금?ㅎㅎㅎ 엄청 잘해!!!

나 : 에케비로 배웠.. 배웠어? (일본어 생각이 안나서 더듬음)

코코아 : 응? 에케비로??

나 : 음... 에케비로 일본어 공부했어!

코코아 : 에에에~!!!

나 : (질질) 또 올게!

코코아 : 또 오세욧!





4부 카이 코코아


코코아 : 아 또 왔다! 감사합니다!

나 :  (명찰 보여주면서) 이거..

코코아 : ㅇㅇㅇ? 

나 : 응 근데 어려우니까 ㅇㅇ짱이라고!

코코아 : ㅇㅇ짱? 오케! ㅇㅇ짱! 또 누구 본 멤버 있어요?

나 : (못 알아 들음) 엉?

코코아 : 어디 다른 멤버 쪽에 가신적 있어요~?

나 : 아! 나 사실 쥬리짱, 다카하시 쥬리짱 오시인데..!

코코아 : 아! 오늘....!

나 : 응.. 그래서 와봤어! 코코아 귀여워서!

코코아 : ㅎㅎ감사합니다!

나 : 세토빙고 재밌었어ㅋㅋ

코코아 : 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 또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코코아한테 그거 당함.. 손 잡고 떨어지기전에 꼭 잡아주는거ㅋㅋㅋ

처음 당해봤는데 진짜 쩌는게 그 느낌이 아직 남아있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코코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가기 직전까지 자기 몸이 나오면서 까지 손 안놔주고 꼭 잡아줌ㅠㅠㅠㅠㅠ

감자 발굴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철컹철컹)ㅠㅠ






4부 요코야마 유이


나 : 안녕하세요

듭 : ㅇㅇㅇ!

나 : 넷! 아 작년 6월 만이에요!

듭 : 응! 오랫만이네!

나 : 저 교토 여행하고 악수회 왔어요!

듭 : 아아~!! 고마워!!!

나 : 야간버스?!!

듭 : 아! 탔어??

나 : 응! 엄청 힘들었어....ㅋㅋㅋㅋ

듭 : ㅋㅋ앗ㅋㅋㅋㅋ힘들었ㅋㅋㅋㅋ JR버스 탔어?

나 : 아 JR은 쪼끔 비싸소... (솔직한 오따꾸...)

듭 : ㅋㅋㅋㅋ비쌌구나

나 : ㅋㅋ그래도 새로운 경험이었어!

듭 : ㅋㅋㅋ고마워~ (바이바이) 

 


거짓말을 못하는 오따꾸여서 미안해요...






4부 모기 시노부


나 : 하지메마시테! 한국에서왔어요!

모기 : 오! 감사합니다~

나 : 오! 완전 잘한다!

모기 : 처음 뵙겠슴미다~

나 :  응응응! 엄청 잘해!

모기 : 이예에에~(도야가오)ㅋㅋㅋ

나 : ㅋㅋㅋ예에~ 엄청 귀여워요 눈이 커요!

모기 : 에! 우레시이! 고마워~

(바이바이)







4부 치바 에리이


나 : 하지메 마시테! 한국에서 왔어요!

에리이 : 에~ 감사합니다!

나 : 저 쥬리오시인데요! 다카하시 쥬리상은 어떤 선배인가요~?

에리이 : 음 뭐랄까 멤버를 위하는 마음에, 무척 상냥한 사람이에요!

나 : 그렇구나! 잘 부탁해!!

에리이 : 감사합니다~!!!







5부 카토 레나 (동영상)


레낫치 : (종이보고) ㅇㅇ짱?

나 : (끄덕)

레낫치 : 오케? (손으로 오케이 표시하면서 동영상 준비됐냐고 물어봄)

나 : 하잇!

레낫치 : (동영상 촬영)

나 :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왔어요!

레낫치 : 오옷! 감사합니당!

나 : 사실 쥬리짱 오시인데요

레낫치 : 아! 그래~?

나 : 쥬리 잘 부탁드립니닷!

레낫치 : 옷께~ (오케 표시)



레낫치 진짜 레알 대존예.....






5부 무토 토무


토무 : 앗 감사합니다!

나 : 하지메마시테! 한국에서 왔어요!

토무 : 아! 한국! 안녕하세여~~~~

나 : 와 엄청 잘해!

토무 : 흐흐흐

나 : 또 있어? 아는 한국어

토무 : 사랑해여~~~

나 : ㅋㅋ 잘한당! 나두!ㅋㅋ

토무 : 앗!!ㅋㅋㅋ (바이바이)






5부 오오모리 미유


나 : 하지메마시테!

미유퐁 : 안녕하세요!

나 : 한국에서 왔어요!

미유퐁 : 오오! 감사합니다~

나 : 쥬리짱 오시인데요! 늦었지만 생탄제 때 편지 고마워요!

미유퐁 : 아!! 고마워!! 마타네!

나 : 바이바이



미유퐁 너무 잘 들어줘서 감동해써...

일본어 외운거 천천히 말 하니까 눈 맞추고 응응 해주면서 고개끄덕여주는데 치유 받음22 ㅠㅠ






5부 후쿠오카 세이나


나 : 하지메마시테! 한국에서 왔어요!

세이짱 : 한국에서! 아리가또~

나 : 저 사실 쥬리오시인데요, 쥬리상은 어떤 선배인가요~?

세이짱 : 에에 언니같은!

나 : 오 그렇구나

세이짱 : 응 상냥하고!

나 : 그렇구나 신 팀B 기대하고 있어!

세이짱 : 응! 엄청 기대돼ㅠㅠ

나 : (질질질)

세이짱 : 고마워!! 마타네!

(바이바이)







6부 코지마 마코


마코 : 안녕하세요!

나 : 저 사실 쥬리오시인데욧..

마코 : 아! 오늘 컨디션 안 좋아서..!

나 : 응.... 쥬리짱은 어떤 사람인가요~?

마코 : ㅋㅋㅋㅋㅋ(급 함박웃음) 쥬리짱은ㅋㅋㅋㅋㅋ 재미있고!ㅋㅋㅋ 쪼끔 바보고!ㅋㅋㅋ

나 : ㅋㅋㅋ계란이고?ㅋㅋㅋㅋ

마코 : 계란이고!ㅋㅋㅋㅋ 그래도 상냥해!!!

나 : ㅋㅋㅋㅋ그렇구나ㅋㅋ 잘 부탁해 앞으로도!

마코 : 응!!!

나 : 사이좋게 지내주세욧!

마코 : 당연하지!!!!!!!

나 : ㅎㅎ엠제이.. 아 에므제?

마코 : 아! 에므제!!!!ㅋㅋㅋ

나 : 에므제 엄청 좋아해!!!

마코 : 고마워~!!!ㅋㅋㅋㅋ

나 : (끌려나가면서) 아 사진 좀 찍어줘!ㅋㅋㅋㅋ

마코 : 찍거든!!ㅋㅋㅋ



찍으면 좀 올려조랏!


ㅋㅋ 마코 진짜 질문하자마자 실실 웃으면서 바이바이 할 때까지 계속 웃음ㅋㅋㅋㅋㅋ

마코야 많이많이 웃어죠 웃는거 짱 예뿌니까ㅠ





6부 미야자키 미호


나 : 안녕하세요!

먀오 : 오! 안녕하세요오~ (명찰보면서) ㅇㅇㅇ?

나 : 아 ~ 인데 ㅇ라고 발음이..

먀오 : 아아!

나 : 한국어 진짜 잘한다 그래서 와봤어요!

먀오 : 아 감사합니다아~

나 : 발음 진짜 좋아요!

먀오 : 오 진짜요? 한국에서 왔어요?

나 : 넹 교토여행 하고 왔어요

먀오 : 아 진짜아?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나 : 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일본어로 얘기하다가 한국어 하는게 너무 어색해서

내가 먀오보다 한국어 못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부 사사키 유카리


나 : 하지메마시테!

유카룽 : 으아아 하지메마시테!

나 : 한국에서 왔어요!

유카룽 : 뭐라구?

나 : 한국에서...!

유카룽 : 한국?!! 으에에

나 : 쥬리짱 오시인데 오늘 쥬리짱이 안와서 12기 보러...

유카룽 : 오! 전부 봤어?!

나 : 끄덕끄덕

유카룽 : ㅎㅎ고마워!!

 


유카룽 생각보다 텐션 높아서 놀람ㅋㅋ 존녜...

유카룽을 마지막으로 12기 도장깨기 완료ㅋㅋㅋ

















2/4


4일도 쥬리 불참으로 오시마시 파티!


주황 진한 글씨는 한국어






1부 카와모토 사야


나 : 안녕하세요

사야야 : 아아 감사합니다~

나 : 저 사실 쥬리짱 오시인데요~ 쥬리짱은 어떤 사람인가요?

사야야 : 쥬리상? 음 그래도 역시 캡틴이니까 존경하고 재미있고 상냥해!

나 : 그렇구나 앞으로도 잘 부탁해! (였는지 항상 고마워 였는지 암튼 둘중 하나였음..)

사야야 : 아뇨아뇨 저야말로..

나 : (뒤에 연번하신분 간단하게 소개해주고 바이바이함)






1부 토모나가 미오


나 : 하지메마시테

미오 : 아리가또~

나 : 캐슈넛 캐치코피 엄청 좋아해요!

미오 : 아! 고마워~~ (쌩긋 웃어줌ㅋㅋ)

나 : 엄청 귀엽네여~~

미오 : 아리가또~ 마타키테네~!!

(바이바이)






2부 코지마 마코


나 : (연번하신 분 소개먼저) 뒤에 있는 사람 내가 마코 재밌다고 추천해서 왔어!

마코 : 한국인~?

나 : 응! 카와에에 오시야

마코 : (깜짝) 아! 구래??!! 헤에에에~~

나 : 아 그리고 프로듀스 오디션 봤어?

마코 : 봤어!

나 : 오 그렇구나!

마코 : 아 근데 아직 발표는 안 됐어! 

나 : 그렇구낭 그래두 응원할게 !!

마코 : 고마워ㅠㅠ

나 : 여러모로 힘들 수 있겠지만ㅜㅠㅠ

마코 : 그렇지ㅠㅠㅠㅠㅠㅠ

나 : 한국어 라던가 공부하고 있어?

마코 : (뭐라했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암튼 하고 있다고 함)

나 : 간밧떼!!! (질질)

마코 : 한글 글자 어려워!!!!!!ㅠ

나 : ㅋㅋ응응 간밧떼!!!





2부 코지마 마코


나 : 한국어 글자 다 외웠어??

마코 : 어려워어어어어ㅓ어엉~ (무즈카시이이이이~~ 하면서 찡찡ㅋㅋ) (씹덕..)

나 : ㅋㅋㅋㅋㅋ어느정도 외웠어?

마코 : 으음... (뭔가 설명하려고 하는 것 같았지만) 그래두 아직 전혀ㅠㅠㅠㅠ

나 : 아아ㅋㅋ 알고 싶은 한국어 라던지 있어?

마코 : 으으음.... 아! 간바리마스! 라던가?

나 : 열심히 할게요! 정도일까나

마코 : 열심히 할게요.. 아! 열심히 스므니다~ 이건가! 열시미.. 므마므.... (열심히 하겠습니다 인듯ㅋㅋㅋㅋㅋㅋㅋ)

나 : (귀여워서 광대 폭발함ㅋㅋ) ㅋㅋㅋㅋ귀여워..ㅠㅠ 발음이라던지 어렵지ㅠㅠ

마코 : 어려워어어어어~~ (찡찡)

나 : 그래두 일본어도 나한텐 어려우니까.. (같이 열심히 하자고 말하려 했따..)

마코 : 근데 잘해!!!!! 살고 있는거야?!!!

나 : 으으응(절레절레) 여행왔어!

마코 : 진짜?? (마지??) 잘해!! (잠깐 생각하더니) 진짜여??!

나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네! ㅋㅋㅋ



진짜요를 한국어로 들을 줄 생각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부 후쿠오카 세이나


세이짱 : 아! 아리가또! 어제만이네!

나 : 넹! 어제 세이짱 악수회 좋았어서 다시 왔어

세이짱 : 우레시~ 안경 진짜 예뻐!! 

나 : ㅋㅋ 고마워! .. 어.. 음.. 알고 싶은 한국어 있어?

세이짱 : 한국어? 음 뭘까~ 스키!

나 : 좋아해!

세이짱 : 조아해!

나 : 응!

세이짱 : 조아해! (찡끗)

나 : ㅋㅋ 아리가또! 나두! ㅋㅋㅋ (그리고 준비한 네타를 날려먹었다) 아 까먹었다..

세이짱 : 9응?

나 : ㅋㅋ(세이짱 목걸이가 눈에 들어오길래) 이거 엄청 귀엽당

세이짱 : 이거 내가 만든거야!

나 : 오! 그렇구나! 대단해!!



진짜 애들 눈만보면 네타까먹는 병이 있나봄... 큰일..





3부 마에다 아야카 (발렌타인)


나 : 히사시부리데스~

아야카 : 히사시부리데스~

(줄 각자 잡고 하나 둘! 하고 당김 당첨!)

나, 아야카 : 얏따~!

아야카 : (사인지 고르라고 알려줌)

나 : 음 뭐가 좋을까?

아야카 : (두 개 가리키면서) 둘 중에 추천!

나 : 음.. 이거!

아야카 : 이거? (싸인 슥슥)

나 : 나 작년 여름 만이야!

아야카 : 응! (다 알고 있다는 듯이 넘 당연한 말투로;;)

나 : .....? 기억해??

아야카 : 기억하고있지~(도야)

나 : .....? 아 진짜로? (갑자기 긴장함) 흐에 긴장이;;

아야카 : ㅋㅋㅋㅋㅋㅋ(긴장한 오따꾸가 웃긴지 계속 웃음ㅋㅋ)

나 : 에에.. 기억해주는 구나...!

아야카 : 기억하지~~~!

나 : 근데 나 이거 이번엔 이거 밖에 없어서ㅠㅠㅠ

아야카 : 으에 그런거야?ㅠ 그래두 감사해요!! 진짜로!!!

나 : 다음에 오는 건 아마 여름쯤이려나ㅠ

아야카 : 응응 그렇구나ㅠ

나 : 기다려줘!!

아야카 : 감사합니다! 카와이~

나 : ㅠㅠ다이스키ㅠㅠ



싸인 당첨되고 시간 진짜 많았는데 긴장해가지고 말을 너무 못해서 승격축하한다는 말도 못해줬다ㅠ 미안해ㅠㅠㅠㅠ

그리고 회장에선 정신없어서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까 멀리서 와줘서 고맙다고 코멘트도 써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도 아야카 꼭 넣을 것....ㅠ





3부 타구치 마나카 (발렌타인)


나 : 하지메마시테~

마나카 : 하지메마시테! (명찰보고) ㅇㅇㅇ상?

나 : 응! 한국에서 왔어요!

(줄 당김. 꽝)

마나카 : 으아아아ㅠㅠ

나 : 으아아ㅠㅠ

마나카 : 기뻐ㅠ 한국에서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나 : 승격 축하해!

마나카 : 감사합니다ㅠㅠ

나 : 응원할게!!

마나카 : (끄덕) 마타키테네!

(바이바이)



마나카 똥글똥글 넘나리 귀여움ㅠㅠㅠ





5부 요코야마 유이


나 : 안녕하세요!

듭 : 오 어제만이네~

나 : 교토 여행에서 후시미이나리 진짜 예뻤어요!

듭 : 오오오! 토리이말이지?

나 : 응응! 엄청 예뻤어! 

듭 : 굉장하지!

나 : 빨갛게 막.. 

듭 : 빨간 색으로~

나 : 그리고.. 아라시야마?!

듭 : 응! 다이스키 아라시야마!

나 : 근데 눈이 와서..

듭 : 아 눈왔었어? 으오~ 예뻤을거 같아!

나 : 그래도 눈도 예뻤어!!

듭 : 예쁠거같아!

(하가시)

듭 : (아라시야마) 가을이 좋아!

나 : 아 그렇구나! (질질) 다음에는 가을에 갈게!!!!







5부 카토 레나


레낫치 : 아리가또~

나 : 안녕하세요~ 팀 A 기대할게!

레낫치 : 오! 열심히할게!

나 : 사실 쥬리랑 같은 팀이 되길 바랬...(일본어 버벅임)

레낫치 : 같은 팀이 되길 바랐다구?

나 : 응응!

레낫치 : 쥬리레나 좋아하는구나!!

나 : 사진 많이 찍어줘!

레낫치 : 찍을게!

나 : 완전 좋아 쥬리레나!!!

레낫치 : ㅋㅋ고마워~ 우레시이~

나 : 뭔가 재밌어보여ㅋㅋ 둘이 노는 거

레낫치 : ㅋㅋㅋㅋ 장난치는 그런 느낌?

나 : 응응ㅋㅋ 

레낫치 : ㅋㅋㅋ아리가또~






6부 요코야마 유이


듭 : 두번째!

나 : 넹! 저 사실 쥬리짱 오시인데요~!

듭 : 쥬리? 아아! 오늘 없구나..!

나 : 넹.. 항상 쥬리랑 잘 지내줘서 고마워요!

듭 : 아 고마워~ ㅎㅎ

나 :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ㅎㅎ

듭 : 저야말로! 빨리 아픈거 나았으면 좋겠네ㅠ

나 : ㅠㅠ슬펐어ㅠㅠㅠㅠ

듭 : ㅠㅠ 말해줄게!ㅠㅠ

나 : ㅠㅠ바이바이






6부 야마모토 사야카


나 : 하지메마시테! 

사야네 : 하지메마시테!

나 : 한국에서 왔어요!

사야네 : 한국! 감사함니다~

나 : 저 쥬리짱 오시에욧!

사야네 : 아! 쥬리짱!!! 완전 절친~!! (다이신유~!!!)

(질질)

사야네 : 아리가또~~





7부 야마모토 사야카


나 : 안녕하세요!

사야네 : 응!

나 : 쥬리짱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욧!

사야네 : 당연하죠!!! 나카욧삐~~ 쥬리쨔응으응~~~~ (텐션;;;)

나: 카와이이.. (넘 귀여워서 마음속 말이 나와버림)

사야네 : ㅋㅋ아리가또오오~!!!



아니 사야네는 7부에도 이런 텐션으로 하는게 넘나 놀랍고 대단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고 나니 진짜 재미없는 레포 밖에 없구..ㅠ

쥬리 못만난건 정말 많이 아쉬웠지만 이런 기회 아니면 이렇게 다양하게 애들 만날 일도 없을 것 같아서 좋게 생각하렵니다... 예...


 다음 악수회에는 일본어를 열심히 공부해 카미대응 하는 오따꾸가 되어 쥬리와 감동의 재회를 할 수 있길 다시 한 번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