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내용 이동금지 캡쳐금지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작년 초여름에 쥬리를 처음 만나고 이후에

두 번 더 악수회를 갔으나 아쉽게도 쥬리를 만날 수 없었고...

그렇게 1년 넘게 지나서 오늘 드디어 쥬리를 만났다ㅠㅠㅠㅠㅠ


근데 신청할 때 프듀 생각하면서

8월보다 7월이 더 안정적일 것 같아서 7월에 몰빵하고 8월에 조금 넣었는데

예상이랑 완전 반대였음ㅋㅋㅋㅋㅋㅎ


암튼 결론은 오늘은 애초에 신청한 권수가 적었을 뿐더러

그나마도 7월에 일정이 없었던 시오링한테 집중하느라 쥬리는 4장밖에 신청안했음

뭐 시오링 악수권도 절반이상 쿄카한테 오시마시쓰긴했지만 ㅇㅅㅇ


오늘의 후기는

쿄카 쥬리 시오링







파란 진한 글씨는 한국어




1부 타다 쿄카


나 : 쿄카아아ㅏㅏ

쿄카 : 으아 ㅇㅇ짱이다!!!!! 오하요오!! (오늘도 안정의 텐션막국수)

나 : 일찍 일어나기 성공했어!

쿄카 : 응!! 고마워~~

나 : 어제 로비관람했어!

쿄카 : (ㅇ0ㅇ) 엣! 정말?

나 : 응응!

쿄카 : 어땠어?

나 : 부채도 받고 정말 최고였어!

쿄카 : 부채랑 뭔가 종이도...

나 : 응응!

쿄카 : 받았구나ㅜ 고마워ㅠ

나 : 아, 저기, 나도 이상한 사람이야?ㅋㅋ

(생탄제 때 쿄카 팬은 이상한 사람들이라고 스피치해서ㅋㅋ)

쿄카 : 엣 젠젠손나코토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음)

쿄카 : 에에엣!!

나 : 스피치에서 쿄카짱 팬은 이상하다고ㅋㅋㅋㅋ

쿄카 : 이상한(카왔다) 사람이 아니고 귀여운(카와이이) 사람이야!!

나 :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ㅋㅋ (질질)

쿄카 : 고마워..!

나 : (질질) 귀여워ㅜ 쿄카짱도 귀여워!!

쿄카 : 정말?ㅠㅠ 고마워!ㅠ 또 기다릴게!!

나 : 응 또 올게! (바이바이)



쿄카가 이상한 사람 아니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하는데

어쭈 이것봐라 싶어서 껄껄 웃음ㅋㅋㅋㅋ 그으래 고맙다아ㅋㅋ






1부 타다 쿄카


(명찰에 커비 인형 달고 감)

(쿄카랑 별의 커비가 동그란 게 닮아서 오타들이 별명 붙여줌)


쿄카 : 으아 아리가또!! (달린 인형 건드리면서) 커비 엄청 귀여워!!! 

나 : (들고 보여줌)ㅋㅋ사버렸어!

쿄카 : 사버렸어~?

나 : 응ㅋㅋ 이름 붙여줄래?ㅋㅋ

쿄카 : 아 이름?? ㅇ0ㅇ?

나 : 응 뭔가 이름 붙여주고 싶어서

쿄카 : (오따꾸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하고 ㅇ0ㅇ..)

나 : ㅋㅋㅋㅋ아 그냥 쿄카라고 부를까

쿄카 : 아 응 쿄카로 하자!

나 : 그랭

쿄카 : 응응 쿄카로 해!

나 : 근데 쿄카는 나 "~짱" 이라고 불러?

쿄카 : 응! (ㅇ_ㅇ 넘 당연한걸 왜 묻냐는 얼굴ㅋㅋ) 그야 전혀..!

나 : 엣 그런거야?

쿄카 : ㅇㅇ..... ㅇㅇ.... ㅇㅇ짱.... ㅇㅇ짱.....

나 : 그래??

쿄카 : 응! ㅇㅇ짱이야!!

나 : 아 그렇구나..! ㅋㅋㅋ 바이바이

쿄카 : 아리가또!! 



원래 이때 생각해둔 네타 있었는데

쿄카가 먼저 인형 얘기해서 약간 의식의 흐름으로 대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그리고 짱즈케 물어본거는 언제는 상이라 그러고 언제는 짱이라 그래서 함 물어보고 싶었음ㅎ

덕분에 이름 엄청 불렸다ㅋㅋ




1부 타다 쿄카


쿄카 : 아리가또 ㅇㅇ짱!!!!

나 : 내 일본어 괜찮아..?ㅠ

쿄카 : 젠젠 죠즈다요!!!!!!

나 : 그래??ㅠㅠ

쿄카 : 혼또니 죠즈!!!

나 : ㅠㅠ 발음 안 좋은거 같아서ㅠ

쿄카 : 도리도리 진짜 깔끔해..!

나 : ㅠㅠ고마워ㅠㅠ

쿄카 : 또 기다릴게!

나 : 아 9월에 올게!!

쿄카 : 엣 우레시이!! 고마워!!!



묘하게 못 알아 듣는 거 같아서 진심으로 걱정이라 물어본건데

역시 애들한테는 일본어 관련해서 질문하면 안됨

무조건 죠즈래.. 아주 그으짓말쟁이들임


그리고 이 걸로 마지막 해야지하고 돌고 나오니까 접수종료 직전이라 그냥 한번 더 돌기로 함ㅋㅋ

근데 사람이 너무 몰려서 레인 이동해서 휠체어레인쪽에서 마지막 악수했는데ㅋㅋㅋ

아 이때 넘 귀여웠던게ㅋㅋㅋㅋ 휠체어 레인은 책상이 없어서 펜스 하나만 두고 악수하는 거라

쿄카 발이 펜스 아래쪽 공간으로 뿅 하고 튀어나와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존내 귀여워서 심장 뜯길뻔ㅋㅋㅋㅋㅋㅋㅋ



1부 타다 쿄카


나 : 또 와버렸어ㅋㅋ

쿄카 : 아리가또 ㅇㅇ쨩!

나 : 승격하면 못 보낸 생일 선물..

쿄카 : 아 맞아 고마워ㅠㅠㅠ 멋진 선물 준비해줬는데ㅜ

나 : ㅠㅠ정말 바보같이..ㅎ...

쿄카 : 젠젠손나코토나이요!!!!!!

나 : 잊어버려가지고ㅠㅠㅠㅠ

쿄카 : 편지 읽고 좀 웃어버리긴 했지만ㅋㅋㅋㅋ

나 : (질질질)

쿄카 : 아리가또오!!

나 : 또올게!!!! (바이바이)



ㅎㅎ 네 쿄카가 연구생인거 까먹고 생일 선물 사버린 멍청이가 여기있습니다ㅎ

승격 얼른 하자ㅎ







4부 다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ㅠ 1년 반만이야ㅠ

쥬리 : 우오아아ㅏㅏ

나 : 한국에서ㅠㅠ

쥬리 : 우와 안녕하세요~

나 : 이거 봐! (지인한테 전달 받은 쥬리플카 보여줌)

쥬리 : 으아아아아아!!! 귀여워~~~

나 : 구랭?

쥬리 : (잠깐 생각하다가) 아! 봐써! 봐써! (눈쪽에 손 가져가서 봤다고 제스쳐함ㅋㅋ)

나 : 그래?ㅠㅠㅠ 나는 지금 일본에 있으니까ㅠ 한국에 못 가ㅠㅠ

쥬리 : 아아~~~ 오늘! 오늘! 오느른!!

(아마 그래도 오늘 봤으니까 괜찮다는 식의 이야기 아니었을까 오따꾸 맴대로 해석해봄ㅎ)

나 : 응! 오늘은! 그래그래! 응응!

쥬리 : 응응! (바이바이)




4부 다카하시 쥬리


쥬리 : 아!

나 : 한국어 넘 잘..

쥬리 : 보고시포써요~~~

나 : 으앙ㅠ 한국어 넘 잘해사 깜짝 놀랐자나ㅜ

쥬리 : 으응~

나 : 진짜 잘하게 됐네!!

쥬리 : 공부! 공부!

나 : 오!

쥬리 : 프로듀스 포티에이또! (먼가 말하고 싶은데 말못하고 낑낑)

나 : ㅋㅋㅋㅋㅋㅋ응응 알겠어ㅋㅋㅋ

쥬리 : 토크! 토크!!

나 : 응응ㅋㅋ(바이바이)



솔직히 오늘 쥬리 막 텐션이 높은 편은 아니었는데 

오타들한테 물어보니 잠도 엄청 못 잔 상태고 오늘 컨불 안 뜨는 게 용한거라고ㅠㅠ

근데도 계속 한국어 해주려고 하고ㅜㅜ 오따꾸 감동받았자나ㅠㅠ


얼른 푹 쉴 수 있는 시간이 생기면 좋겠다ㅠㅠ

쥬리 잠 좀 재워주세요ㅠ 







5부 사토 시오리


나 : 하지메마시테!

시오링 : 하지메마시테!

나 : 캉코쿠카라키마시타!

시오링 : 혼~또까~~! 아리가또고자이마스~!

나 : 시오리짱의 미소가 예뻐서 좋아하게 됐어요~

시오링 : ^________^ 아리가또~

나 : 으아 카와이이이ㅣㅣ

시오링 : 마타키테네~

나 : 마타쿠루네~



시오링 보조개 최고...



5부 사토 시오리


시오링 : 아! 또 왔다!

나 : 시오리짱 모바메도 받고있어!

시오링 : 에에~ 우레시이~ 

나 : 매일매일 고마워~

시오링 : 으으응(도리도리) 나도 고마워~

나 : ㅋㅋ으와~ 뭔가 치유받는 느낌이 엄청나ㅋㅋ

시오링 : ㅋㅋ정말?ㅋㅋ 고마워ㅋㅋ




5부 사토 시오리


시오링 : 고마워~

나 : 신 팀B도 기대하고 있을게!

시오링 : 아! 공연 와주는거야?

나 : 가고 싶긴 한데ㅠ

시오링 : 응!

나 : 낙선하니까ㅎㅎㅜ

시오링 : 아아ㅠ 

(질질)

시오링 : 아리가또네~

나 : 마타네~



치유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시오링에게

솔직히 대응이 막 특이한 대답은 아니지만

 진짜로 하아으아ㅏㅏ 하면서 치유당하고옴ㅠ

시오링이 ^________^ 하고 웃으면 HP 만땅으로 차버렷


시오링 특유의 그 말할 때 느낌을 좋아하는 새럼이라 악수회 최고 좋았다ㅠ







마지막 쥬리



6부 다카하시 쥬리


(딱 들어가서 쥬리 손잡는 사이에 쥬리가 빤히 보다가)

쥬리 : 안녕~

나 : 으ㅏ아아ㅏㅠㅠ 프로듀스 생방송 축하해ㅠㅠ

쥬리 : 오오오~ 기뻐요~

나 : (쥬리 한국말 하면 정신 못차리는 병에 걸림) 어 그리고.. 그리고.. 쥬리는 데뷔....

쥬리 : 아! 오늘! 오늘!! (이벤트 공지 스크린 가리키면서) 봐써요??

나 : 응응응! 보러 갈거야!

쥬리 : 징차요?

나 : 어? 쥬리짱도 나와?

쥬리 : 응!

나 : 에 그렇구나! 꼭 보러갈게!

쥬리 : 오오오! (눈 가리키 면서) 꼭 봐줘!!

나 : 응! 바이바이! 아, 9월에 올게!

쥬리 : 응! (바이바이)



이러고 바로 이벤트 무대 앞으로 가서 대기타다가 허리 아작 나서 돌아옴 넹






후기 끄읏


당분간은 악수회 이 셋만 다닐 예정

우래기덜 예쁘게 봐주세요 (_ _)


그나저나 이 조합 되게 좋더군요

밑도 끝도 없이 겡끼 넘치는 쿄카랑

한국어 천재 마지메 쥬리랑

치유계 시오링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