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내용 이동금지 캡쳐금지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170624 ~ 25

47th 싱글 슛사인 대악수회 in 마쿠하리 멧세




후기 적기전에..

첫 악수회라 생각보다 엄청나게 긴장해서 첫날은 거의 날려버렸어요ㅋㅋㅠ

신청할 때 하루 몰아서 넣을까 이틀 나눌까 고민하다가

24일 4~7부 우선 조금 넣고

25일 1~7부 좀 더 넣는 정도로 신청했는데 진짜 세상 제일 잘한 선택이었던듯

둘째날 좀 익숙해지니까 외운걸 말할 수 있는 정도까지는 되더라구요... (숙연)


후기는 넘... 창피해서... 그나마 올릴만한거 골라서 올려야...


쥬리 위주로 돌았고 유리아, 듭 조금!

외에도 마코나 레낫치 등등 호감멤 몇명 보려했는데 처음이라 시간배분을 못해서 어쩔 수 없이 오시마시ㅠ









6/24


주황색 진한글씨는 한국어



4부 키자키 유리아


나 : 한국에서 왔어요!

유 : 호오~!

나 : 아 긴장...

유 : 감사합니다~

나 : (갑작스런 한국어에 놀람) 으아ㅢ아ㅐ.... 기억안나....

유 : 아이구~ 기쁜데말야ㅠ 살고있어?

나: 응?

유 : 살아? 일본에?

나 : 아 여행으로!

유 : 아 여행이구나!

(마모나쿠)

나 : 또 올게ㅠㅠㅠ

유 : (끄덕끄덕)

(나가려는데 손펼쳐서 다시 잡아주길래 깍지끼고 바이바이)



사실 바로 쥬리한테 가면 암것도 못할거같아서 일단 유리아한테 먼저 가본건데

들어가자마자 한국어 해줘서 놀라가지고 머리가 새하얘짐ㅋㅋㅋㅋ





4부 다카하시 쥬리

(처음부터 투샷 두장 당첨;;)


나 : (덜덜) 한국에서 왔어요!

쥬 : 감사합니닷!! (포즈) 뭐가 좋아?

나 : (덜덜 거리면서 피스 이미하고 있음)

쥬 : 피스?

나 : ㅇㅇ..


(찰칵)


(쥬리가 악수하러 자리로 돌아가려는데 하가시가 두장이라고 다시 알려줌)


쥬 : 아! 두장! (포즈) 뭐가 좋아?

나 : 어.. 뭐가 좋을까?

쥬 : 하트? (반쪽하트 만들면서)

나 : 아 하트!


(찰칵)


나 : ㅠㅠ 또 올게ㅠㅠ 쥬리짱이 카미오시에요ㅠㅠㅠ

쥬 : 으에ㅔㅔ 우레시ㅣㅠ 기다릴게!!

나 : 아 11위 축하해!

쥬 : 응! 감사합니다ㅠ

(마모나쿠)

나 : 으아 긴장해서ㅠ

쥬 : ㅎㅎㅎ좋았어 사진!

바이바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부 다카하시 쥬리


쥬: 아 두번째?

나 : 응! (또 머리새하얘짐) 아... 기억 안난다... 카와이... 카와이....

쥬 : 이야이야이야

나 : 아...... (말이 안나와서 환장)

쥬 : (옷 가리키면서) 키라키라!

나 : (하고싶은 말은 많았지만 나오는 말이라곤) 샀어!!!!!

쥬 : 에 카와이! 일본에서?

나 : 아 한국에서!

쥬 : 한국에서! 오오오

(마모나쿠)

나 : 또 올게ㅠㅠ

쥬 : 하잇!

나 : ㅠㅠㅠ 암것도 기억이 안나ㅠㅠㅠㅠ

쥬 : (나가는데) 사란해요~!

나 : 으ㅓ억(주금) 아리가또!!!ㅠㅠ




쥬리가요... 세상 너무 예뻐서... 진짜로 세상 모든 카메라를 부셔버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완전 겡끼겡끼하고 씩씩해서ㅋㅋ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심하게 긴장해서 그런가 말이 안나와서 환장ㅎ

그리고 심지어 첫날 쥬리는 4부만 신청해서 이게 끝ㅋㅋㅋㅠ





그리고 남은 유리아 표 쓰러...



5부 키자키 유리아


나 : 한국에서 말야 유리아짱 땡글이라고 불려

유 : 땡구리??

나 : 응 마루짱이라는 뜻ㅋㅋㅋㅋ

(마모나쿠)

유 : ㅋㅋㅋㅋ어딜가도 마루짱이구만ㅋㅋ

나 : ㅋㅋㅋ 바이바이





5부 키자키 유리아


나 : 이게 유리아짱이랑 만날 수 있는 거 마지막ㅠ

유 : 아 그렇구나ㅠ 고마워ㅠ

나 : 졸업 아쉽지만 앞으로도 응원할게ㅠ

유 : 간바리마스!

나 : 유리아짱 연기 정말 좋아해요ㅠㅠ

유 : 정말? 고마워어

(마모나쿠)

나 : 두부프로도 보고있어요!

유 : 엣 우레시이!!

나 : 바이바이

유 : 바이바이



ㅠㅠㅠㅠㅠ 졸업 전에 유리아 볼 수 있어서 다행ㅠㅠㅠㅠ






그리고 16기 감자 두명!



6부 마에다 아야카 (16기)


나 : 하지메마시테~ 한국에서 왔어요

아 : 흐에ㅔㅔ 스고이ㅣ!!!

나 : 16기에서 아야카짱이 오시에요!

아 : (놀라는 표정ㅋㅋㅋ)

나 : ㅋㅋㅋ 귀여워ㅋㅋ 진짜 귀여워ㅠ

(마모나쿠)

나 : 아ㅏ 바이바이ㅠ

아 : 또 와주세여!!!





6부 마에다 아야카 (16기)


나 : 알고 있는 한국어같은 거 있어?

아 : 으ㅔ에ㅔㅔ 머지 모르겠다!!!

나 : ㅋㅋ 알고 싶은 거는?

아 : 응?

나 : 알고 싶은 한국어 라던지!

(마모나쿠)

아 : 으아ㅏ아ㅏ 잠만잠만 카와이는? (급해서 손 파닥파닥ㅋㅋㅋ)

나 : ㅋㅋㅋ 귀여워!

아 : 아 기여워? (끌려 나가는데 가리키면서) 기여워!! (찡끗)

나 : ㅋㅋㅋㅋㅋ



귀여워 하면서 찡끗하는게 넘 귀엽고 웃겼음ㅋㅋ



6부 마에다 아야카 (16기)


나 : 나 이게 마지막인데 다음 악수회 오게 되면 또 올게!

아 : 응! 또 와줘!

나 : ㅋㅋ 옷 귀여워

아 : 아! 얏따!

나 : 바이바이

아 : 바이바이



아야카 귀여웠어요.. 편한 느낌이라 좋았씀

근데 아야카는 쇼룸보면 한국어보다 중국어에 관심이 많아보여서ㅋㅋㅋ





6부 하리마 나나미 (16기)


나 : 한국에서 왔어요

하 : 아! 아리가또!!!

나 : 쥬리짱 오시라고 들어서

하 : 아 네!! 맞아여!!!! 

나 : ㅋㅋㅋ혼또니 카와이네!!

(마모나쿠)

하 : 얏따! 감사합니다~ (손 양손으로 나눠잡고 폴짝폴짝)

나 : 바이바이~




하리마짱은 한장인가 남았을때 16기 중에 누구 한명 더 가볼까 하는 찰나

어디서 하리마짱이 쥬리 오시라고 했던게 생각나서 걍 들어가본건데

어린거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보니까 왠 쪼끄만 애기가ㅠ

얏따! 하면서 폴짝폴짝 뛰는데 손목이 참.. 시려웠습니다...













6/25


주황색 진한글씨는 한국어




1부 다카하시 쥬리


나 : 오하요~

쥬 : 오하요~

나 : 나 어제 왔었...

쥬 : 기억하고 있어!!!

나 : 앗!!! 우레시ㅠㅠ 울 것 같아ㅠㅠㅠ

쥬 : (어제 옷)키라키라? 였었지?

나 : 아아 네네

(마모나쿠)

나 : ㅠㅠ 마타네ㅠㅠ

쥬 : 오늘도 귀여웡~ (거짓말해지마ㅠ)





1부 다카하시 쥬리


쥬 : 안녕하세여~

나 : 오늘 겡끼?

쥬 : 응 겡끼다요!!

나 : (외운거 말하려고) 오늘은..

쥬 : (나 가리키면서) 겡끼?

나 : 응! 네네! 오늘은 일본어 제대로 말할테니까!

쥬 : 잘 해!! (눈땡글)

나 : 으어 진짜?

쥬 : 응 진짜 잘해!

나 : 아냐 엄청 못하는걸ㅠ

(마모나쿠)

쥬 : 전혀~?? 머리 좋네여!

나 : 으어ㅓ 아냐아냐 (끌려나가면서) 쥬리짱이 더....!

쥬 : 이야이야이야이야ㅋㅋㅋ(손흔들흔들)



ㅠㅠ 아침부터 예쁘고 귀엽고 다한 오시쨩ㅠㅠ

첫날 두번 밖에 못봐서 기억못할 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







1부 요코야마 유이


나 : 하지메마시테! 한국에서 왔어요!

듭 : 오! 안뇽하세요!

나 : 으어 아리가또ㅠㅠ 슨드브쨩!!

듭 : 응!!! (눈반짝) 슨드브 다이스키데스!

나 : 아ㅠ 진짜 귀여워요ㅠㅠ

듭 : 정말? 우레시이ㅎㅎ

(마모나쿠)

듭 : 마타키테네!

나 : 넷





1부 요코야마 유이


나 : 카미세븐 축하해요!

듭 : 고마워!

나 : 이번 스피치 좋았어요ㅠ

듭 : 진짜? 우레시ㅠ

나 : 울뻔했어요ㅠ

(마모나쿠)

듭 : ㅋㅋㅋ울지는 않았지~? (나카나캇타데쇼~?)

나 : ㅋㅋㅋㅋㅋ으엇ㅋㅋ



듭 생각보다 너무넘너무 작아서 놀랐습니다... 예....ㅠ

 








그리고 2부부터는 명찰 달고갔어요

쥬리가 손으로 가리키면서 겡끼? 하고 물어봤을때 이름으로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뒤늦게 들었음ㅎ..




2부 다카하시 쥬리


쥬 : (들어가면서 부터 명찰에 시선고정)

나 : 이거 내 이름인..

쥬 : ㅇㅇㅇ!

나 : 응!!

쥬 : ㅇㅇㅇ!?

나 : 그치만 어려우니까 ㅇㅇ짱이라고 불러도 돼!

쥬 : ㅇㅇ짱!? (눈땡글ㅠ) 외우기 쉽다!

나 : 넵 으아 카와이ㅣㅣㅣ

쥬 : 좋은 이름이네여!

(마모나쿠)

아 : 아 맞아 이거(명찰) 노란색으로 사고싶었는데 

쥬 : 응 아 그러네 지금은 블루!

나 : 응ㅠ 근데 없었어ㅠㅠ (끌려나감 질질)

쥬 : 아 그렇구나...! ㅇㅇ짱 바이바이!



앞으로 명찰은 필수품

그나저나 팀4 명찰이 품절이라 슬펐음ㅠ




아 그리고 이때 쥬리 루프 돌려고 기다리다가 옆레인 마코였는데ㅋㅋㅋ

마코가 잠깐 틈나서 이쪽 보니까 앞에 오타가 손흔들고 하트 만들어서 보냈더니

마코가 하트 보낸거 잡아다 다시 던짐ㅋㅋㅋㅋㅋㅋㅋㅋ

마코 가보고싶었는데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2부 다카하시 쥬리


쥬 : 하이~ ㅇㅇ짱!

나 : 한국 48팬들도

쥬 : 응!

나 : 쥬리짱 스피치 좋았다고 말했어!

쥬 : 헤에 진짜로?

나 : 응응!

쥬 : 아 근데 이거 하트지? (미니하트 보여주면서)

나 : 응 (미니하트 손 모양) 이거 미니하트!

나 : (근데 쥬리가 뭘 말하든 나는 준비한 대사를 칠 것이다) 쥬리짱 자랑스러웠엉!!

쥬 : ㅠ고마워~ ㅇㅇ짱!

(마모나쿠)

나 : 쥬리짱이 좀 더 좋아질 수 있게 나도 한국에서 힘낼겡

쥬 : 하잇! 간밧테네!!



간바리마스ㅜ





2부 요코야마 유이


나 : 안녕하세여~

듭 : 안녕하세요~

나 : 알고 있는 한국어 있어용?

듭 : 음.. 오빠?!

나 : 앗ㅋㅋ 나는 오빠는 아니지만ㅋㅋㅋㅋ

듭 : 아아 오니짱 이던가, 오네짱은?

나 : 아 네! 오네짱은 언니!

듭 : 온니!

나 : 근데 저한테는 유이항이 언니!

(마모나쿠)

듭 : (자기 가리키면서) 언니! 아핳하ㅎ

듭 : 이모오토(여동생)는 뭐라하지

나 : 아 동생?! (질질질)

듭 :  돈샌..? (멀어서 잘 안들렸는지 갸우뚱)





2부 요코야마 유이


나:  이모오토는 동생! 이라고 부르는데여

듭 : 동샌??

나 : 근데 보통은 이름으로 부르려나

듭 : (나 가리키면서) 뭐라고 불렁?

나 : 아, (명찰 보여줌) ㅇㅇ짱!

(마모나쿠)

듭 : ㅇㅇ짱? ㅇㅇ짱?! ㅇㅇㅇ!!?

나 : ㅋㅋㅋㅋ 바이바이



듭은 이렇게 끝

정말정말 작고 차분하고 먼가 예의바름이 묻어나는 느낌..

그냥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진짜로 부서질것같았던 느낌이 넘 강렬하게 남아있음ㅠ








4부 다카하시 쥬리


쥬 : 아 ㅇㅇ짱!

나 : 응! 나 엊그제 극장에서 편지 보냈어!

쥬 : 에~ 고마워~!!

나 : 일본어로 처음 써봤어ㅋㅋ

(마모나쿠)

쥬 : 엣 정말? 기대하고있을게!! (손가락으로 네모네모 그림)





이러고 2부에 듭한테 언니 들은거 생각나서 쥬리한테 알려주러 감



4부 다카하시 쥬리

(코멘트 1장 당첨)


(찰칵)

쥬 : 고마워~~

나 : 저기.. 한국어 하나 알려줘도 될까?

쥬 : 응?

나 : 한국어 하나..!

쥬 : 아 알려줘!!

나 : 언니!

쥬 : 엉니! (기여어ㅠㅠㅠ)

나 : 오네짱이라는..

(마모나쿠)

쥬 : 아! 어엉니이이이!!!!!

나 : (정신혼미)

쥬 : ㅇㅇ엉니!!! ㅇㅇ오네짱~!!

나 : (질질질)





4부 다카하시 쥬리


쥬 : 또~ 고마워!

나 : 어.. (할 말 까먹음ㅜ) 알고 싶은 한국어 같은거 있어?

쥬 : 음... 다이스키 는?

나 : 사랑해요? (맞나) 좋아해? 사랑해요!

쥬 : 사랑해? 사라해요?!

나 : 응응!

(마모나쿠)

쥬 : 사라해여~

나 : 아리가또ㅋㅋㅋ



할 말 또 까먹고 한국어 네타 해버렸는데

다이스키 = 좋아해로 알려줄걸 나와서 후회함 ㄸㄹ


그리고 이 때 사랑해요 듣고 혼미해져서 가방챙기는데 바구니 떨어트려서 옆에 마코가 소리지름..

놀래켜서 미아내 마코쟝....





5부 다카하시 쥬리


쥬 : 고마워~~

나 : 저기 나 내일 한국 돌아가ㅠㅠ

쥬 : 엣 한국? 응에ㅔㅔ 아쉬워!!ㅠㅠㅠ

나 : ㅠㅠ응 아쉽다ㅠㅠ 쥬리짱 악수회 진짜진짜 좋았어ㅠ

쥬 : 으에 기뻐ㅠ 고마워ㅠㅠ

나 : ㅠㅠㅠ넘 아쉽드ㅏㅠㅠㅠㅠㅠ

쥬 : 그치ㅠㅠㅠㅠ

(마모나쿠)

나 : 또 올게ㅠㅠ

쥬 : 사랑해요!!

 나 : 으어ㅠ 아리가또ㅠㅠ

쥬 : 바이바이

나 : 바이바이





5부 다카하시 쥬리


나 : 쥬리짱ㅠ 나 말하고 싶은 게 있는데

쥬 : 응??

나 : 쥬리짱이 있어서 제가 매일 힘낼 수 있어요!

(라는 느낌의 의미로 외운 말을 덜덜 떨면서 더듬더듬 말함ㅋㅋ)

쥬 : 으에에 우레시이!!!!

나 : ㅠㅠㅠ(덜덜덜)

쥬 : 한국어로 뭐라 그래? 우레시이 라고

나 : 기뻐!

쥬 : 기뽀!

나 : 응! 기뻐!

쥬 : 기뽀!!!!!!

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모나쿠)

쥬 : 기이뽀오오오오!!!!! (한쪽 손 얼굴에 대고 >_< )

나 : (심장에 무리) 으아ㅏ아ㅏ 카와이ㅣ (끌려나감) 아 다음이 마지막이야!

쥬 : 아! 오케~ (오케이 손모양)



기이뽀오!! 보고 진짜 심장 터지는줄암



5부 다카하시 쥬리


 나 : ㅠㅠ 이거 진짜 마지막ㅠ

쥬 : 고마워ㅠㅠ

나 : 꼭 다시 올거니까!!!

쥬 : 고마워! 기다릴게! 아 뭐였더라 우레시이

나 : 기뻐!

쥬 : 아 기뻐!

(마모나쿠)

나 : 으아 가기 싫당

쥬 : 으아아아 러브유! (미니하트 뿅뿅ㅋㅋ)

나 : 고마워ㅠ 러브유ㅜㅜ (하트)

쥬 : (나가는데) 러브유~ ㅇㅇ짱!

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이바이



ㅠ보고싶어 쥬리쨩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쥬리 끝나고 오시마시 남은걸로 미야비 다녀왔어요
열심히 사는거 같아서ㅋㅋㅋㅋ 궁금했음


7부 이이노 미야비

나 : 하지메마시테!
미 : 하지메마시테!
나 : 한국에서 왔어용!
미 : 아아 우레시이!!
나 :  아 한국어 공부한다고 들었는데
미 : 앗ㅋㅋ 근데 그거 말야.. 쟌넨...ㅋㅋㅋ
나 : 엣ㅋㅋㅋㅋ
미 : (잘 못들었는데 어쨌든 지금은 공부안하나봄ㅋㅋㅋㅋㅋㅋ)
(마모나쿠)
나 : 엣 기다리고있었는데!ㅋㅋㅋㅋ
미 : ㅋㅋㅋㅋㅋㅋㅋ바이바이ㅋㅋ
나 : 바이바이ㅋㅋ


예 그렇답니다ㅋㅋㅋㅋ

미야비 텐션 원래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암튼 엄청 겡끼겡끼해서 같이 업 되는 느낌ㅋㅋ 

근데 문제는 오타들도 이게 닮았는지
미야비 오타들 ㄹㅇ 정신이 1도 없어서ㅋㅋㅋㅋ 꺄르륵꺄르륵 하는거 구경하다가
할 말 다 까먹어서 마지막 한장 진짜 쌩돈 날림........


7부 이이노 미야비

나 : 할로~
미 : (손 흔들흔들)
나 : (그리고 머리가 새하얘짐) 아... 큰일.. 까먹었다...
미 : 으엣?! 간밧테!!!!!!!!
나 : 으어으어ㅓ아ㅓㅓㅓㅇ
미 : 간밧테!!!!!!!
(마모나쿠)
나 :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 : 으핳카하캏ㅋㅋㅋㅋㅋㅋ(폭소함ㅋㅋ)
나 : ㅋㅋㅋㅋ마타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러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타네 했지만 악수권 다씀ㅋㅋㅋㅋ
아 근데 상황이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 숙소 돌아가다가 혼자 피식거림ㅋㅋㅋㅋㅋ












이렇게 이틀 끝!

정말정말 힘들었지만 그만큼 재밌었어요ㅜ


쥬리 캡틴되고 씩씩해진줄만 알았는데 아직 애기애기했음을 새삼 깨달았고ㅠ

사랑해요도 잔뜩 들었고.. 언니도 들었고...

기뽀오 할때 >_< 이 표정 본거로 다음에 만나기 전까진 어떻게 살아질듯ㅜ